자연치유 가이드 7, 자연치유법을 과학적으로 적용해야 하며 전략을 잘 세워야 한다

정확한 정보 바탕으로 내게 필요한 방법 정해야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자기에게 맞는 치유물질과 치유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에 따라 치유 전략을 잘 마련해야 자연치유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자연치유 가이드 일곱 번째입니다. 오늘은 자연치유법을 과학적으로 적용해야 하며 전략을 잘 세워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여러 가지 자연치유법이 있고, 좋다는 식품은 수백 가지가 넘습니다. 그중에서 나의 상태와 체질에 맞는 것을 선택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자연치유는 민간요법과 달라

 

다른 사람의 경험을 절대시해서는 안 됩니다. 정확한 정보를 가져야 합니다. 객관적인 검사와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잘 알고 적용해야 합니다. 또 전략을 잘 세워야 자연치유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만 하면 낫는다, 이것만 먹으면 낫는다, 산으로 가면 낫는다, 이런 식의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난치성 단계에 이른 병들은 이런 단편적인 방법으로 절대 좋아질 수 없습니다.

 

그리고 자연치유를 민간요법과 동일시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누가 뭘 먹어서 좋아졌더라, 무슨 치료법을 써서 좋아졌더라, 이렇게 하면 환우분들은 거기에 솔깃하게 되는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상태나 체질에 따라서 적용이 많이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단식법이 좋다고 합니다. 그러나 빈혈이 있거나 영양 상태가 나쁜 사람이 단식을 해서는 안 됩니다.

 

차가버섯이나 산삼 약침이 좋다는 이야기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걸로 효과를 보신 분은 30%도 채 되지 않습니다. 체질에 맞는 분의 경우에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분은 효과를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유황오리탕도 마찬가지입니다. 유황오리탕이 암 환우들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담낭암, 담도암, 췌장암 환자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런 환자들은 단백질이나 지방을 분해하는 소화효소가 제대로 분비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은 자신의 몸과 질환의 성격에 맞게 적용해야 합니다. 자신의 몸으로 실험하지 마십시오.

 

과학적 검사로 내 체질에 맞는 방법 찾아야

 

주먹구구식 자연치유를 하다가 몸이 나빠지면 정말 힘들어집니다. 치유에도 적절한 시간이 있습니다. 운동도 트레이너를 찾듯, 자연치유도 전문가를 찾아서 시작해야 합니다.

 

자연치유는 과학적으로 해야 합니다. 근거 중심으로 본인의 상태나 체질에 맞게 적용을 하자는 것입니다. 요즘 대체의학에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검사법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면역세포능력검사라는 게 있습니다. 이 검사로 본인의 면역력도 알 수 있고요. 어떤 식품이 자기 체질에 맞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이 검사를 통해서 어떤 천연물이나 식품이 맞는지를 알고 쓴다면 정확한 적용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독요법이든 면역요법이든 자기한테 맞는 것을 제대로 적용해야 치유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기한테 맞는 치유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정확한 정보를 가지는 것이 가장 우선입니다. 그래서 아는 것만큼 이길 수 있다고 말씀드리는 것이죠.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자기에게 맞는 치유물질과 치유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에 따라 치유 전략을 잘 마련해야 자연치유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