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 가이드 2, 자연치유를 하려면 제일 먼저 식습관, 생활습관을 바꿔야 한다

식습관, 생활습관 바꾸지 않으면 치유할 수 없어

자연치유를 하려면 식습관, 생활습관을 바꾸는 것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이것이 자연치유의 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연치유 가이드 두 번째 시간입니다. 자연치유를 하려면 제일 먼저 식습관, 생활습관을 바꿔야 합니다.

 

현미채식, 운동, 스트레스 조절이 기본

 

만성질환은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 때문에 생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이를 바로 잡아야 합니다. 현미채식을 하고 매일 규칙적인 운동을 해야 합니다. 또 스트레스를 조절해야 합니다.

 

만성질환은 대부분 염증과 대사 이상으로 인해 생깁니다. 염증과 대사 이상 원인은 과식, 육식, 운동 부족, 스트레스입니다.

 

이를 한마디로 생활습관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따라서 식습관, 생활습관을 바로 잡지 못하면 치유가 불가능합니다. 맛있는 흰쌀밥, 흰 밀가루, 흰 설탕, 고기, 가공식품을 멀리해야 합니다.

 

현미채식, 자연식을 실천해야 합니다. 규칙적인 운동과 스트레스 조절을 해야 합니다. 이런 이야기를 들으면 ‘그럼 무얼 먹고 사느냐, 무슨 재미로 사느냐.’ 고 묻는 분들이 많습니다.

 

생활습관 바꿔야 치유 가능

 

이것은 선택의 문제입니다. 건강하게 살 것인가, 맛있는 것 많이 먹고 병들어서 살 것인가를 선택해야 하는 것이죠.

 

운동도 버릇을 들이면 재미가 있습니다. 건강해지는 느낌에 신이 납니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사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얼마든지 완화하고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자연치유를 하려면 식습관, 생활습관을 바꾸는 것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이것이 자연치유의 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