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암, 자연치유를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들고 싶어

자연치유 통해 소화 장애 회복되고 기력도 좋아져

몇 개월에 거쳐 자연치유법을 완벽히 내 것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몇 달이 지나면 여러 가지 수치가 많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_ 정상욱(가명, 57세, 폐암)

※ 자연치유를 하게 된 계기는?

 

저는 예전부터 자연치유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저에게 병이 있다는 걸 알고 나서 더욱 관심이 커졌습니다. 이번에 진단을 받으면서 자연치유에 대한 확신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진단을 받은 후 우선 수술을 했는데요. 자연치유로 고쳐보고자 수술 후 20일 만에 이곳에 입소했습니다.

 

※ 자연치유에 기대한 것이 있는지?

 

제가 평소에 알고 싶었던 자연치유법을 제대로 배우고 싶었습니다. 모든 방법을 확실히 내 것으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자연치유로 나의 중병을 확실히 치유해보자는 마음으로 입소했습니다.

 

※ 자연치유 전과 후 상태는 어떤지?

 

처음 왔을 때는 기력이 많이 떨어져 있었습니다. 소화나 대사에도 문제가 많았습니다. 지금 마치는 시점에서 보니 소화 장애가 특히 많이 개선됐습니다. 기력도 거의 다 회복된 것 같습니다. 처음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아졌다고 생각합니다.

 

※ 치유를 하는 동안 인상 깊었던 것은?

 

이곳에서 많은 프로그램을 경험했는데요. 그중 하루에 두 번 하는 풍욕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처음에는 큰 변화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열흘이 넘어가면서부터 몸이 좋아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풍욕이 제 몸에 잘 맞는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 소감과 앞으로의 계획은?

 

저는 이번 프로그램이 끝나면 이곳에서 긴 기간 지낼 계획입니다.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다소 짧은 느낌이 있습니다. 몇 개월에 거쳐 자연치유법을 완벽히 내 것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몇 달이 지나면 여러 가지 수치가 많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수치로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연치유를 완벽히 배우고 싶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실천하면 반드시 치유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암칼럼더보기

 

폐암칼럼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