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자가 치료를 한답시고 방치를 한 것

정확한 정보 없이 자가 치료 하면 암이 악화되기 쉬워

환자마다 자신에게 맞는 치료방법들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확한 정보를 찾아서 판단을 해야 합니다. 혼자서 해서는 곤란합니다.

표준치료를 거부하고 나름 자가 치료를 하다가 악화되어서 저희에게 오는 분들이 많습니다.

 

혼자서 치료하다가 종양 사이즈만 커져

 

오늘 말씀드릴 환자는 33세로 아주 젊은 여성입니다. 이 환자는 2017년에 삼중음성 유방암 3기로 진단을 받았습니다.

 

젊은 여성이다 보니 수술을 두려워했습니다. 그래서 표준치료를 하지 않고 나름 자가 치료를 했습니다. 노니, 한약 등을 먹으면서 자가 치료를 해 오셨는데요.

 

1년 7개월 정도 지난 지금 종양 사이즈가 엄청나게 커졌습니다. 지금은 염증성 유방암이 된 상태입니다. 이를 cancer flower라고 합니다.

 

종양이 너무 커져서 피부를 뚫고 나온 것이죠. 지금 종양이 손바닥 정도 크기로 커져 있습니다. 여기에 염증과 궤양이 생긴 상태입니다. 특히 유방암 환우들 중에 이런 케이스가 종종 있습니다.

 

표준치료를 한 환자 중에도 있지만, 주로 자가 치료를 한 결과 이렇게 악화됩니다. 물론 이런 분들은 자연치유를 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치유가 아니라 방치를 한 것이죠.

 

자가 치료를 하고 싶다면 꼭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유방암 3기 정도 되면 자연치유가 쉽지 않습니다. 유방암 3기로 저희에게 오신 환자가 수술 없이 치유된 사례가 있긴 합니다. 하지만 혼자서 치료를 하면 대부분 악화가 됩니다.

 

정확한 정보 없는 자가 치료는 암을 방치하는 것

 

암은 2기가 넘어가면서 진행속도가 더 빨라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진행을 억제하는 수단을 다 동원해야 합니다.

 

환자마다 자신에게 맞는 치료방법들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확한 정보를 찾아서 판단해야 합니다. 혼자서 해서는 곤란합니다.

 

지금은 좋은 방법을 찾아볼 수단이 많습니다. 인터넷, 책, 유튜브 등을 보시고 정확한 정보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제가 늘 ‘아는 만큼 이긴다.’ 이렇게 말씀을 드리는 거죠.

 

암을 억제할 수 있는 몸의 환경을 만드는 것이 자연치유법입니다. 저희가 하는 자연치유법은 열 가지 정도 됩니다. 몸, 마음, 에너지, 잠, 정기신(精氣神)을 함께 다루어 줍니다. 그렇게 암을 억제하는 자연치유력을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줘야 됩니다. 그렇게 해야 암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삼중 음성 유방암은 암 줄기세포가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암 줄기세포를 억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연물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충분히 도움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우선 암에 대해 공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올바른 방법들을 찾아야 합니다. 대체의학이나 자연치유를 하시더라도 제대로 찾아야 합니다.

 

 

유방암칼럼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