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아카데미 2018 홈커밍데이를 마치며

졸업생들과의 행복한 시간, 해이해진 몸과 마음을 다잡는 계기 돼

기수는 달라도 모두 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생들이었는데요. 함께 얼굴 보면서 1박 2일 동안 좋은 시간을 함께 했습니다. 또 서로 좋은 정보, 정, 에너지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올해 두 번째로 홈커밍데이 행사를 했습니다. 1년 전에 자연치유아카데미에 다녀가신 환우 20명, 보호자 5명까지 총 25명이 함께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호전된 환우들 사례 나눠

 

저희가 홈커밍데이 행사를 가진 것은 1년 동안 해이해진 부분들을 다잡고자 함이었습니다. 다들 열심히 하고는 계시지만, 아무래도 시간이 지나면 부족해지는 부분들이 생깁니다.

 

이번에 참여하신 분들도 그동안 조금 소홀하고 부족해진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1박 2일 동안 함께 이미 경험했던 프로그램들을 다 함께 해보았고요. 그 과정을 통해 보충하고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년 동안 많이 좋아지신 환우도 계셨습니다. 암이 완전히 사라져 CT상에서 보이지 않는 분도 있었습니다.

 

한 분은 아직 암은 그대로 있지만, 더 이상 성장하지 않는 상태로 건강한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만성신부전증 환우 두 분도 많이 좋아진 상태였습니다. 다만 조금 주춤한 상태에 있었는데요.

 

네 분의 사례를 발표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자연치유를 잘 실천하고 계신 분들로부터 배울 점, 교훈을 찾아보았습니다. 또 미흡한 부분들은 무엇인지 우리 스스로 점검해보았습니다.

 

기수는 달라도 모두 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생들이었는데요. 함께 얼굴 보면서 1박 2일 동안 좋은 시간을 함께 했습니다. 또 서로 좋은 정보, 정, 에너지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새로운 신념과 확신 나눈 시간

또 오랜만에 치유봉에 함께 올랐습니다. 어떤 환우는 예전에는 세 번 쉬었다 가시던 분이었는데요. 이번에는 한 번도 쉬지 않고 오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운동을 게을리 하셨던 분은 다시 또 운동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풍욕도 함께 했습니다. 그동안 풍욕을 안 하셨던 분들, 게으름 피우신 분들은 새롭게 각오를 다지기도 했습니다.

자연식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다들 나름대로 자연식을 실천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외식이 점차 잦아지고 있는 경우가 몇 분 계셨고요. 그분들은 계속 열심히 원칙대로 자연식을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셨습니다.

 

또 아직 항암치료 중이신 분도 있었습니다. 항암치료를 계속 해야 될지 말아야 될지, 불안감 때문에 결단을 못하고 계셨는데요. 이번 홈커밍데이를 통해서 자연치유에 대한 새로운 신념과 확신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홈커밍데이를 통해서 더 많은 졸업생 분들이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가을에 한 번 더 기회를 가질까 합니다. 이번에 오지 못한 분들 그때 꼭 참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자연치유를 해보고 싶지만 아직 시간이 없었던 분들에게도 말씀드립니다. 저희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참가하셔서 자연치유를 새롭게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