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간질환 치료, 약을 버리고 몸을 바꿔라 1

자연식하고 독성물질 피해 간 기능 악화 막아야

만성질환의 첫 번째 치료법은 자연식입니다. 자연의원에서는 자연식과 더불어 해독재생요법으로 간 청소와 간세포를 재생시켜줍니다.

 

만성간질환 치료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자연식과 C&R(Clean&Recovery 씨앤알 : 해독재생작용을 하는 천연발효식품)로 만성간질환 치료

 

간질환은 보통 만성간염으로 시작되며, 알코올성 간염이나 지방간도 있습니다. 심해지면 간 표면이 우둘투둘해지는 간경변증으로 발전하며 간암으로까지 악화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만성간질환의 첫 번째 치료법은 자연식입니다. 자연식을 통해 혈액을 정화하고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또 간 기능을 악화시키는 알코올이나 약물, 독성물질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이러스 간염의 경우 바이러스 억제가 중요한데 현대의학에서는 항바이러스제를 사용하지만, 자연의원에서는 항바이러스 작용을 하는 천연물질인 C&R(clean and recovery)과 해독재생요법으로 간세포를 재생해서 만성간질환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해독요법 후 리딤아미노산 복용으로 세포재생

 

먼저 해독요법을 실시하여 장청소와 간청소를 하게 됩니다. 해독기관인 간과 장이 깨끗해야 혈액이 정화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총담관이 막혀 γ-GTP가 상승된 경우 간청소를 병행합니다.

 

혈액을 깨끗하게 해서 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혈관청소를 합니다. 혈관청소는 C&R(clean and recovery)을 복용하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또 약물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환자에게는 대사물질인 메치오닌(methionine) 보충을 하게 됩니다.

 

해독 후에는 간세포를 재생하는 요법이 실시됩니다. 간세포의 원료는 90%가 아미노산입니다. 그리고 간에서 만들어지는 효소의 원료도 아미노산입니다. 그래서 자연의원에서는 식물성단백질을 발효한 리딤아미노산을 복용을 하게 됩니다.

 

만성간질환 치료, 약을 버리고 몸을 바꿔라 2편 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