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02

만성간질환 치료, 약을 버리고 몸을 바꿔라 1

자연식하고 독성물질 피해 간 기능 악화 막아야

만성질환의 첫 번째 치료법은 자연식입니다. 자연의원에서는 자연식과 더불어 해독재생요법으로 간 청소와 간세포를 재생시켜줍니다.

 

만성간질환 치료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자연식과 C&R(Clean&Recovery 씨앤알 : 해독재생작용을 하는 천연발효식품)로 만성간질환 치료

 

간질환은 보통 만성간염으로 시작되며, 알코올성 간염이나 지방간도 있습니다. 심해지면 간 표면이 우둘투둘해지는 간경변증으로 발전하며 간암으로까지 악화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만성간질환의 첫 번째 치료법은 자연식입니다. 자연식을 통해 혈액을 정화하고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또 간 기능을 악화시키는 알코올이나 약물, 독성물질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이러스 간염의 경우 바이러스 억제가 중요한데 현대의학에서는 항바이러스제를 사용하지만, 자연의원에서는 항바이러스 작용을 하는 천연물질인 C&R(clean and recovery)과 해독재생요법으로 간세포를 재생해서 만성간질환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해독요법 후 리딤아미노산 복용으로 세포재생

 

먼저 해독요법을 실시하여 장청소와 간청소를 하게 됩니다. 해독기관인 간과 장이 깨끗해야 혈액이 정화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총담관이 막혀 γ-GTP가 상승된 경우 간청소를 병행합니다.

 

혈액을 깨끗하게 해서 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혈관청소를 합니다. 혈관청소는 C&R(clean and recovery)을 복용하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또 약물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환자에게는 대사물질인 메치오닌(methionine) 보충을 하게 됩니다.

 

해독 후에는 간세포를 재생하는 요법이 실시됩니다. 간세포의 원료는 90%가 아미노산입니다. 그리고 간에서 만들어지는 효소의 원료도 아미노산입니다. 그래서 자연의원에서는 식물성단백질을 발효한 리딤아미노산을 복용을 하게 됩니다.

 

만성간질환 치료, 약을 버리고 몸을 바꿔라 2편 보기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