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에서 1년 선고, B세포 림프종 사례

항암치료 후 자연치유에 전념하여 9개월째 건강하게 생활 중

암 줄기세포는 항암치료에 죽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자연치유와 유전자분화요법을 통해 암을 억제하는 자연치유가 필요합니다.

작년 4월에 B세포 림프종으로 진단을 받은 47세 남자분의 치유사례입니다.

 

 

시한부에서 건강한 생활로 변화

 

이 환자는 췌장과 장간막 주위에 꽤 큰 종양이 있었습니다. 암 진단을 받은 후 항암치료를 하던 중에 저희 자연치유아카데미를 찾으신 분입니다.

 

작년에 저희 자연치유아카데미 암 캠프를 수료하셨으며, 이후로도 현재까지 자연마을에서 자연생활을 하고 계십니다. 이 환자는 유전자 검사 결과 BCL6과 c-MIC이 양성이었습니다. 이 두 가지는 악성 유전자입니다.

 

이 두 가지가 다 양성으로 나오는 경우를 double hit라고 할 정도로 림프종 중에서도 가장 악성에 속합니다. 그래서 항암치료를 하더라도 6개월에서 1년 이렇게 선고를 받은 상태였습니다.

 

8월 22일까지 항암치료를 6차례 받았는데 결과는 좋았습니다. PET 검사 결과 암이 많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이후로는 일절 병원에 가지 않고 검사도 하지 않았습니다. 항암치료도 하지 않고 자연치유에 전념을 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화면> 보시는 자료는 8월 22일의 CT검사 결과입니다. CT검사 결과를 보면 장간막 쪽, 복부 쪽에 있던 림프절에 전이된 종양이 많이 감소한 것으로 판독이 되고 있습니다. 판독 결과가 markedly decreased로 상당히 많이 감소했다는 결과가 보입니다.

3_pi01

 

해독재생요법과 유전자분화요법으로 치유

 

이분의 치유 비결은 우선 자연치유에 있습니다. 물론 항암치료를 6차례 해서 암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악성 유전자가 있는 경우는 암 줄기세포가 존재합니다.

 

항암치료를 해도 암 줄기세포는 죽지 않습니다. 그래서 몇 달 내로 다시 증식을 해서 커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런데 현재까지도 불편함 없이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 환자는 현재까지 자연생활을 9개월째 하고 있는데요. 식이요법, 운동, 스트레스 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해독재생식품으로 처방하는 CNR(씨앤알: 해독재생작용을 하는 천연발효식품)과 리딤을 잘 챙겨 드시고요.

 

또 암 줄기세포를 억제하기 위해 시행하는 유전자 분화요법을 9개월째 계속 하고 있는 중입니다. 암 줄기세포를 억제하는 천연물인 BRM270을 사용합니다.

 

BCL6나 c-MYC 같은 악성 유전자가 있는 경우에는 암 줄기세포를 억제하는 천연물인 알로에와 프로폴리스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다중표적 천연물, 복합천연물을 사용합니다.

 

호장, 황백, 청피, 현호색, 어성초 등 20여 가지의 천연물을 사용합니다. 환자는 암이 줄어든 이후 9개월째 자연치유를 하면서 더 이상 암이 진행되지 않는 상태로 지내고 있습니다.

 

 

항암치료 후 자연치유로 암 줄기세포 관리해야

 

오늘 저를 찾은 환우 한 분이 오늘 사례 환자와 똑같은 유전자 변이가 있는 B세포 림프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오늘 오신 분은 두경부 쪽에 종양이 아주 크게 생긴 경우였습니다.

 

이분 역시 항암치료를 4차례 한 후 암이 많이 줄었습니다. 거의 암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많이 줄어들어서 3개월째 항암치료를 쉬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3개월째에 뇌로 전이가 된 것입니다. 이렇게 빠른 속도로 전이가 되는 것이죠. 이분은 항암치료로 치료가 다 된 줄 알고 믿고 있다가 이런 날벼락을 맞은 것입니다.

 

이렇게 악성 유전자가 있는 경우에는 항암치료에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물론 초기에 암의 크기를 줄이는 데에는 항암치료가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암 줄기세포는 항암치료에 죽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자연치유와 유전자분화요법을 통해 암을 억제하는 자연치유가 필요합니다.

 

 

 

림프종 칼럼 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