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환별 치유가이드-자가면역질환

자연치유법으로 깨진 면역 균형 바로 잡아야

자가면역질환은 면역세포가 내 몸을 공격해서 생기는 병입니다. 이러한 현상이 생기는 이유는 면역에 혼란이 생기고 면역균형이 깨졌기 때문입니다.

자가면역질환은 어떤 병인가?

 

자가면역질환은 아토피피부염, 비염, 천식, 쇼그렌증후군, 류마티스, 강직성 척추염, 궤양성 대장염, 베체트병 등 종류만 60개가 넘을 정도로 종류가 매우 많습니다.

 

그런데 현대의학에서는 대증요법을 하고 있습니다. 치료가 잘 되지 않고 재발이 잦아 난치병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자가면역질환은 면역세포가 내 몸을 공격해서 생기는 병입니다. 이러한 현상이 생기는 이유는 면역에 혼란이 생기고 면역균형이 깨졌기 때문입니다.

 

암세포를 죽이는 면역반응이 떨어져 있고,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면역반응이 올라서 면역균형이 깨진 것입니다.

 

 

자가면역질환을 치유하려면

 

자가면역질환도 자연치유법으로 관리해야 좋아질 수 있습니다. 암세포를 죽이는 면역을 높이면 알레르기성 면역반응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염증도 억제되며 자가면역질환 역시 좋아집니다.

 

이렇게 면역균형을 바로잡기 위해서는 식이·생활관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면역관리를 위해서는 식이·영양관리, 규칙적인 운동, 스트레스 관리, 수면관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또한, 암세포를 죽이는 면역을 높여야 합니다. 즉, NK세포를 활성화하는 물질로 치유를 해야 합니다. 오랜 약물치료에도 자가면역질환이 개선되지 않거나 잦은 재발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더 이상 고생하지 마시고 과학적인 자연치유법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자가면역질환 칼럼 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