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암의 치료대안과 자연치유법 2 – 전립선암의 대안치료와 자연치유

전립선에 필요한 영양소 공급하고 면역을 높이는 자연치유법

자연치유법에서는 전립선암 억제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활용합니다. 전립선과 뼈에 도움이 되는 아연도 적극적으로 활용합니다.

전립선암의 대안치료와 자연치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비만과 아연 부족이 전립선암의 주원인

 

먼저 전립선암의 원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전립선암은 주로 60세 이상, 특히 70~80대에 많습니다. 암이 아닌 이유로 사망한 분들도 해부를 해보면 전립선암이 발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립선암은 고지방식과 비만에 의해 주로 발생합니다. 최근 전립선암 발생률이 크게 늘고 있는데요. 이는 우리 식문화가 고지방식으로 변하여 비만이 늘어난 것과 연관이 되어 있습니다.

 

아연 부족 역시 전립선암의 원인입니다. 아연은 면역력은 물론 세포분열에 있어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 미네랄입니다. 아연이 가장 많이 분포된 조직이 전립선입니다.

 

아연은 전립선과 뼈에 있는 양이 다른 조직 농도의 20배가 됩니다. 아연이 부족하면 골다공증도 잘 생깁니다. 또 전립선암은 뼈로 잘 전이됩니다. 이는 아연과 연관이 많다고 할 만한 지점입니다.

 

전립선암에 도움 되는 식품 활용

 

저희의 전립선암에 대한 대안치료법은 크게 네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전립선암을 억제하는 식품인 강황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커큐민이 풍부한 강황을 비피더스로 발효한 식품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아연을 보충하는 방법입니다. 아연이 부족하면 전립선에도 문제가 생기고 암 발생률이 높아집니다. 그래서 아연을 적극적으로 사용합니다.

 

아연은 여러 식품에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흡수율이 굉장히 낮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아연의 흡수율을 높이는 보조식품을 활용합니다.

 

다음은 식이요법입니다. 고지방식과 비만이 전립선암의 주원인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그래서 저희는 저지방식, 저칼로리식을 기본으로 합니다. 또 기름기 있는 음식, 탄 음식, 동물성 고지방식은 전립선에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현미채식을 실시합니다. 전립선암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는 토마토, 콩으로 만든 식품, 된장, 두부, 청국장 등이 있습니다. 호박, 녹차, 석류, 마늘, 적포도주, 신선한 채소와 과일도 도움이 됩니다.

 

노폐물, 독소 제거하고 면역 높이는 자연치유법

 

다음은 전립선암의 자연치유법입니다. 자연치유법은 전립선암뿐 아니라 모든 암에 적용되는 방법입니다. 암의 원인은 노폐물과 독소입니다. 노폐물과 독소가 쌓이면 순환장애가 일어납니다.

 

그 결과 세포에 산소와 영양소가 제대로 공급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암세포가 생기는 원인이 됩니다. 그래서 저희는 노폐물, 독소를 제거하는 해독을 먼저 실시합니다. 다음으로 순환을 개선하는 요법이 시행됩니다.

 

암의 또 다른 원인은 저산소와 영양 불균형인데요. 그래서 산소와 영양소를 듬뿍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앞의 방법들을 모두 적용하더라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암 발생률이 높아집니다. 스트레스는 활성산소를 만들어 혈액순환 장애를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명상과 기도로 스트레스를 완화해야 합니다. 그리고 편안하고 행복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 자율신경균형이 이루어지고 면역력이 증가합니다.

 

마지막으로 면역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NK세포, 림프구가 활성화되면 암을 억제하고 줄일 수 있습니다.

 

 

전체영상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