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줄기세포 억제 천연물, BRM270

세계 최초로 개발된 암 줄기세포 억제 천연물, BRM270

전체 암에서 1~2%인 암 줄기세포를 억제하는 것이 가장 근본적인 암치료 방법입니다. 불행하게도 아직 현대의학에서는 이 치료제가 없습니다. 그런데 세계에서 최초로 암 줄기세포를 억제하는 천연물이 개발되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BRM270입니다.

암이 재발, 전이하는 이유 암 줄기세포

 

암 줄기세포를 억제하는 천연물 BRM270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암을 치유하는 대안으로 가장 최신방법이 유전자 분화요법이라는 것을 여러 차례 소개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암이 근본적으로 치료되지 않는 이유가 암 줄기세포 때문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전체 암에서 1%, 암 줄기세포 때문에 암이 더 전이되고 재발됩니다.

 

근본적으로 암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전체 암에서 1~2%인 암 줄기세포를 억제하는 것이 가장 근본적인 치료방법입니다. 불행하게도 아직 현대의학에서는 이 치료제가 없습니다.

 

세계 최초의 암 줄기세포 억제 천연물, BRM270

 

그런데 세계에서 최초로 암 줄기세포를 억제하는 천연물이 개발되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BRM270입니다. 이것은 청피나 삼백초의 복합천연물이고요. 제주대학 정동기 교수님과 BRM 합작으로 나왔습니다.

 

그림에서 보시는 것처럼 청피, 푸른 감귤입니다. 황금, 삼백초, 자근 다 제주도에서 자생하는 식물들입니다. 이 천연물 복합물로 만든 것이 BRM270입니다.

 

최근 2018년 2월에 ‘Cell Death & Disease’라는 저명학술지에 그 논문이 실렸습니다. 제목은 ‘BRM270 화학요법 폐 선암종 세포에서 마이크로 RNA 조절을 통한 암줄기 세포 유지, 관리, 억제’ 입니다.

 

내용은 제주 자생 삼백초 복합물질의 병행치료요법이 내성을 가진 폐암의 생장을 조절했다는 것입니다. 항암제에 내성이 생긴 폐암 세포를 가지고 실험을 해서 그것을 억제한 결과를 보여준 것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특허도 받았습니다. 특허 내용을 보면 삼백초, 황금 등의 혼합추출물을 이용한 폐암에 대한 항암제 조성물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는 올해 1월에 받은 특허증입니다. 삼백초, 황금 등의 혼합추출물을 이용한 골육종에 대한 항암제 조성물입니다.

 

BRM270, 악성암인 골육종에도 치료 효과

 

육종암은 100% 암 줄기세포 암입니다. 그래서 항암제, 방사선 치료가 소용이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악성암으로 되어 있는데 BRM270이 골육종에도 효과가 있었다는 것은 바로 암 줄기세포를 억제했기 때문입니다.

 

그 기전을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Lin28, 이것은 암 줄기세포를 증식을 촉진하는 단백질입니다. 이것을 억제하고, Let-7이라는 마이크로 RNA를 활성화시킵니다.

 

이 마이크로 RNA는 줄기세포를 정상세포로 분화시킵니다. 곧 암 줄기세포를 억제하고 이것을 정상세포로 분화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이 기전을 통해서 암 줄기세포를 억제하는 것입니다. 그림은 고려대 김형규 교수님의 실험입니다. 쥐의 뇌종양을 가지고 BRM을 했을 때 뇌종양 줄기세포가 이렇게 줄어든다는 데이터입니다.

 

그리고 암 줄기세포를 만드는 신호조절 유전자가 있는데 이것의 발현을 감소시킨다는 그림입니다.

 

항암이나 방사선치료와 병행치료도 효과 있어

 

그리고 쥐의 뇌종양 그림입니다. 이렇게 큰 뇌종양이 BRM270을 써서 21일 만에 이렇게 줄어들었다는 것입니다. 항암이나 방사선을 했을 때 이렇게 많이 줄었습니다. 그런데 한 달도 안 되서 다시 커졌습니다.

 

이것은 BRM270을 써서 줄였다는 그림입니다. 그래서 항암이나 방사선치료 병행치료로도 효과가 있다는 그림이 되겠습니다.

 

제가 2년 전부터 BRM270을 암 환우 분들에게 많이 처방하고 있는데 천연물이기 때문에 다들 잘 모르십니다.그런데 말씀드린 것처럼 암 줄기세포를 억제하는 것이 저명한 학술지에 실렸고 특허증까지 받았으니 충분히 근거가 될 것입니다.

 

특히 재발, 전이된 암은 100% 암 줄기세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BRM270으로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