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혈병 치료, 약을 버리고 몸을 바꿔라 2 – 조병식 원장

자연 치유 방법으로 백혈병을 치료한 두 환자의 사례

백혈병도 약을 버리고 해독 재생요법으로 몸을 바꾸는 근본적인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백혈병 치유 사례와 치료법에 대해 두 명의 치유 사례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사례. 생후 4개월에 급성림프구성 백혈병 진단을 받았던 여아, 자연 치유로 완치

 

첫 번째 환자는 생후 11개월의 여아였는데, 급성림프구성 백혈병이라는 진단을 받았었습니다. 생후 4개월에 발병을 해서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오기 전까지는 항암 요법을 100여 차례나 했습니다.

 

중간에 관해가 된 적도 있지만, 백혈병이 재발해서 다시 항암치료를 많이 받다가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왔었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오기 직전에도 관해는 된 상태였습니다만, 병원에서 1~2개월 이내에 재발할 수 있다는 판정을 받았고, 병원에서 함께 치료받는 아이들 역시 예후가 좋지 않았습니다.

 

골수 이식 포기하고 자연치유로

 

병원에서는 골수 이식을 권유했지만, 이것을 포기하고 자연치유로 전환했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 3개월 정도 치료받았는데 혈액 검사에서 환자의 확실한 변화를 알 수 있습니다.

 

먼저, CRP라는 염증 수치가 변화했습니다. 백혈병은 혈액 종양이기 때문에 CRP가 당연히 올라가게 됩니다. 입원 당시에 2.87에서 1주일 만에 0.3으로 떨어져, 정상 수치가 되었습니다. 백혈구는 입원 당시 4.84였는데 6.94로 증가했고, 혈소판도 입원 당시보다 더 많아졌습니다.

 

또한, 백혈구 밸런스가 좋아졌습니다. 백혈구는 ‘호중구, 림프구, 단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중구가 입원 치료를 받은 3개월 동안 39%에서 51%로 증가해 정상치인 60%에 가까워졌습니다.

 

림프구는 30% 선이 정상인데, 36%가 되었습니다. 단구도 5% 이하가 정상인데, 12%에서 8%로 줄어드는 등 3개월 만에 혈액 수치가 거의 다 정상이 되어서 아주 건강한 상태로 퇴원했습니다.

 

두 번째 사례. 중년 급성골수성 백혈병 환자, 자연 치유를 시작하고 1개월 만에 상태 호전

 

다음 사례는 55세의 급성골수성 백혈병 환자입니다. 이 환자는 2010년에 백혈병으로 진행될 수 있는 ‘골수이형성 증후군’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12년 4월 백혈병 진단을 받고 항암요법을 하게 됐습니다.

 

자기조혈모세포이식과 림프세포이식에도 계속 재발

 

같은 해 12월에 자가조혈모세포이식을 했습니다만, 이후에 재발해서 항암치료를 반복했습니다. 이후에 림프세포이식도 세 차례나 했지만, 계속 재발해서 자연치유아카데미를 찾은 환자입니다.

 

이 환자는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올 당시에도 항암제를 복용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주 2회 혈소판, 주 1회 전혈 수혈을 하는 상태였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를 방문한 뒤 1개월 동안의 변화를 혈액 수치의 경과로 살펴보겠습니다.

 

방문 당시에 염증 수치가 8.89로 굉장히 높은 상태였습니다. 이것이 10일 뒤에 2.78, 다시 1주일 뒤에 0.74, 다시 15일 뒤에 0.64로 많이 떨어졌습니다.

 

이 환자는 백혈구 수치가 굉장히 높았었습니다. 백혈구는 4,000~8,000개 사이가 정상인데, 약 67,000개 정도가 있었습니다. 이것이 10일 뒤에 정상수치인 8,000~9,000개로 떨어졌습니다.

 

또한, 암세포 수치를 나타내는 백혈구 중 아세포가 약 40%였는데 일주일 뒤에 21%로 떨어졌습니다. 이렇게 이 환자도 자연치유를 시작한 지 1개월 뒤에 혈액 수치가 많이 정상 수치로 돌아왔습니다.

 

해독 재생요법을 통해 혈액을 정화하고 혈구를 재생하는 근본적인 치료

 

백혈병 환자 2명의 자연 치유 사례를 살펴봤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에서는 백혈병도 해독 재생요법으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먼저, 해독 요법입니다. 백혈병은 혈액암이기 때문에 혈액에 있는 많은 노폐물과 독소가 문제됩니다. 따라서 혈액을 정화하는 것이 우선적인 치료법입니다. 혈액 정화와 전신해독의 방법으로 C&R(Clean&Recovery 씨앤알 : 해독재생작용을 하는 천연발효식품)을 복용합니다.

 

그리고 상태에 따라 장 청소나 간 청소를 병행합니다. 또 혈액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채식 위주의 식사를 꾸준히 하게 합니다.

 

다음으로, 재생요법입니다. 해독 요법을 통해 해독한 뒤에는 혈구를 정상적으로 재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혈구의 원료는 90%가 아미노산입니다. 그래서 식물성 단백질을 비피더스균으로 발효한 ‘리딤아미노산’을 복용하게 합니다. 그리고 항산화 미네랄과 비타민, 오메가지방산을 복용하게 합니다.

 

백혈병도 약을 버리고 이렇게 해독 재생요법으로 몸을 바꾸는 근본적인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Comment 2
Write CommentLIST
  1. 최성열2018.5.29 AM 06:39

    81세 아버님이 다발성골수종 진행중인 상태에서 만성신부전이 악화되어 입원중입니다. 간헐적 투석 (평균주 1회 정도)으로 관망중인데 무엇보다 그린비아 유동식 정도 드시는걸로 신장회복정도를 관망한다는게 암환자인 아버님에게 큰 문제가 될 수 있다는 판단에서 도움을 청합니다. 골수종세포들이 핏속에 기능을 상실한 글로블린 단백질(kappa)을 과다분비해 혈액의 점도가 증가하고 신장손상이 가속화된 결과라고 하는데 선생님의 C&R을 비롯한 혈액정화 솔루션을 도움받았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거동은 누워계신 상태라 한계는 있겠지만 자식으로서 안타까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보고 싶어 연락드립니다.

    1. 조병식2018.5.29 PM 17:12

      예 처방이 가능하니 혈액검사결과들고 보호자가 오시면 되겠습니다.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